베어 그릴스 만나서 🐶개고생한 셀럽TOP10
WatchMojo Korea WatchMojo Korea
75.5K subscribers
1,298,917 views
0

 Published On Nov 4, 2019

오늘은 베어 그릴스 만나서 개고생한 셀럽TOP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좋아요와 구독해주세요^^ https://goo.gl/D8VYpJ
▶ 한국 정식 와치모조 채널인 WatchMojo Korea입니다!

#10 커트니 콕스
커니트 콕스는 "프렌즈"에서 결벽의 모니카로 유명하죠. 하지만 커트니는 베어와 함께 탐험을 하면서 자신의 거친 모습을 마음껏 보여줍니다. 이 영상에서 커트니와 베어는 늪지에서 죽은 양의 시체를 건집니다. 그리고는 (양의) 고환을 떼서 끓는 물에 담그죠. 인생 최악의 식사가 될 거 같은데요. 하지만 코트니는 한 입에 삼키네요. 그리고 금방 익숙해집니다.

#9 톰 에반스
이번엔 문제가 한두개가 아닙니다. "셀레브리티 아일랜드"에서 톰 에반스의 중도포기는 베어의 프로그램이 얼마나 빡신지 보여줬죠. 톰은 전직 럭비선수이자 댄스 경연 프로그램 참가자이기도 해서 이 프로그램에 딱 맞을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일주일만에 체중이 12kg가 빠지면서 중간에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힘이 너무 없어서 돌아가는 보트에도 겨우 올랐죠.

#8 채닝 테이텀
캘리포니아의 숲을 탐험한 채닝 테이텀에게 매순간이 도전이었습니다. 암벽에서 고전하는 채닝의 모습이 재밌지만 이 에피소드의 하이라이트는 저녁 식사 사냥이었죠. 먼저 채닝과 베어는 전갈 한마리를 잡습니다. 베어가 머리를 잘라 나눠먹죠. 뱀도 발견합니다. 이번엔 채닝이 칼을 들고 손쉽게 처리하네요. 내장까지 깨끗하게...

#7 멜라니 브라운
웨일즈에서 멜라니 브라운과 베어는 바위 사이에 낀 해파리 한 마리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해파리로 건강 강의를 한참하던 와중에 베어가 해파리에 쏘이면서 상황이 급변합니다. 다행히도 멜라니가 한동안 볼일을 보지 않았네요. 그래서 멜라니의 소변으로 해파리독을 중화시킵니다.

#6 잭 에프론
여기 베어가 시키면 뭐든지하는 배우가 또 있습니다. 잭 에프론은 자신이 얼마나 용감한지 몸소 보여줍니다. 베어와 45미터 아래로 로프하강을 하면서 잭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탐험 내내 잭과 베어는 브로맨스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난관을 통과해 목적지에 도착하죠. 상의 탈의는 보너스에요.

#5 스티븐 프라이
베어는 만나는 셀럽들을 엄청 괴롭힙니다. 그 중 최고는 스티븐 프라이인데요. 베어와 함께 이탈리아의 돌로마이트 산맥을 갔는데요. 이 코미디언 아저씨는 사실 오지 탐험 같은걸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헬기를 타고, 바위 표면을 내려가고, 버려진 참호에서 밤을 잘도 보냅니다. 150m 폭포를 올라가는 장면은 이 에피소드의 하이라이트입니다. 3시간 동안 스티븐은 기분이 오락가락하다가 땅에 내려와서야 기분이 나아집니다.

#4 드류 브리스
미식축구선수가 파마나 정글에 오길래 뭔가 새로운 걸 기대했는데요. 드류 브리스에게도 이 악어는 담백질 보충 수단으로만 보였나봐요. 베어가 올가미로 악어의 시선을 돌리는동안 드류는 뒤에서 악어를 덮칩니다. 그것도 너무나 태연하게 이후 두 사람이 악어의 숨통을 끊는 장면과 그 과정에서 보기 힘든 장면들이 이어집니다. 하지만 이럴때 베어는 단순해지죠.

#3 제이크 질렌할
이번엔 제이크 질렌할이 베어와 아이슬란드로 향합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자신의 진가를 증명합니다. 둘은 위험한 벌판을 지나고 이름 모를 것들로 끼니를 때우는데요. 진짜 하이라이트는 협곡을 지나는 순간입니다. 살인적인 날씨와 고소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제이크는 멋진 경관을 배경으로 로프를 탑니다. 물론 떨어지면 죽겠죠. 용감하네요.

#2 미셸 로드리게스
아시겠지만 베어와 함께하는 식사는 정말 그닥입니다. 미셸 로드리게스의 경우 혐오 그 자체였죠. 베어와 함께 네바다 사막을 갔는데요. 죽은 쥐를 데쳐서 먹은게 다에요. 다른거 하나 없이...언제나 그렇듯 베어는 미셸이 볼 일을 보게 하고 거기에 쥐를 넣고 끓입니다. 베어도 정말 무지 힘들었데요. 누가 베어를 욕하겠어요?

#1 미셸 콜린스, 제이슨 가드너, 사만다 버크, 알렉스 스캇
오늘의 1위는 4명의 셀럽입니다. "베어 그릴스의 미션 서바이벌"의 출연자들이죠. 미셸 콜린스, 제이슨 가드너, 사만다 버크와 알렉스 스캇은 식수를 위해 바지를 벗습니다. 물론 베어가 시범을 보여주기 전엔 그러지 않죠. 베어는 관장이 생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용기있는 사람은 없네요. 너무 가혹해서 한번 보면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리얼리티 역사상 가장 이상한 장면이기도 하죠.

show more

Share/Embed